HOME > CEO인사말 > CEO인사말

CEO인사말

인사말

저희 MS그룹은 1974년 고압가스 제조업을 시작으로 창업하여, 현재까지 40년이 넘도록 단일업종인 가스와 가스 관련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하여 오늘 날 10개 법인을 가진 가스종합센터로서의 위상을 갖추었습니다.

일반 산업용가스를 비롯하여 특수가스와 LPG 등 가스 전 품목을 취급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가스 전문기업이라는 긍지로 모든 임직원이 열정을 다하고 있으며, 고순도 가스, 혼합가스, 반도체용 가스와 의료용 가스 등 고부가가치 분야의 연구개발과 시장개척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가스부문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스 탱크 제조, 가스 용기 및 탱크 전문검사, 관련 기자재 생산 및 전문 설비업 등의 엔지니어링분야에서도 오랜 경험과 함께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스 플랜트를 해외로 수출하는 등 매년 실적을 갱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6년에 설립한 ㈜보필은 고령자 복지용구 및 헬스 케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사업에 실패한 중소기업인들에게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자 설립한 재단법인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은 많은 실패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심도 깊은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다양한 네트워크 운영을 통하여 지속적인 지원과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
저희 MS 그룹은 향후에도 고객을 경영의 가장 소중한 의미로 생각하는 늘 깨어있는 기업, 항상 새롭게 변화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저희가 수행하는 모든 사업분야에서 ‘안전’과 ‘편리’, 그리고 ‘사회공헌’의 소중한 가치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전 원 태